지마켓 바로가기

지마켓 바로가기
IT2019. 5. 22. 16:48

요즘 인터넷 여기저기에서 엄청난 할인 이벤트들이 진행중입니다. 실시간 검색어만 봐도 대부분 쇼핑과 관련된 사이트들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상위에 보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빅스마일데이라는 이벤트는 진행하는 곳이 핫합니다. 오늘은 특가를 진행하고 있는 지마켓 바로가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마켓의 경우 직접 들어가지 않으면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없어서 필수로 만들어두시거나 사용해야하는 것이니 잘따라오세요!


지마켓 바로가기


남성분들은 보통 인터넷으로 쇼핑할 일이 많지 않으실텐데요. 저 또한 지마켓에서는 티나 컴퓨터 관련 제품을 구매했던게 다인것 같군요. 요즘에는 이런 패션잡화뿐만 아니라 생필품, 가전제품등처럼 없는게 없을정도인데요.




이런 다양한 상품도 상품이지만 최근 시작된 이벤트에서는 역대급 할인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면 이용할 수 있고 10%쿠폰도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많은분들이 득템하고 있다고 하죠.



-지마켓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들기

보통 검색사이트에서 지마켓 주소를 선택하시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는 경우에는 직접 접속한 것이 아니라고 쿠폰 사용이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연히 우리는 손해 볼 이유가 없으니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하는데요.




가장 쉬운방법은 주소창에 지마켓 홈페이지 주소를 직접 입력하고 접속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바탕화면에 단축아이콘을 만들어서 접속을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이것하나에 구매금액이 다르다니!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손쉽게 지마켓 바로가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사이트 첫화면에서 마우스를 우클릭 해주세요. 그럼 메뉴중에서 바로가기 만들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팝업되는 창에 자동으로 접속중인 지마켓 사이트 주소가 입력되어 있을탠데요. 여기에 입력된 URL이 www.gmarket.co.kr 인지 꼭 확인해주시고 맞다면 예를 선택해서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이후 단축 아이콘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겠죠.



지마켓 바로가기를 통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우리가 해야할것은 무엇일까요? 당연히 물건을 싸게 구매하는 것일텐데요. 개인적으로는 꼭 이벤트나 쿠폰존을 확인합니다. 보통은 지마켓 맴버십 등급에 따라서 다양한 쿠폰이 제공되는데요.



이것을 이용하시면 조금이라도 금액을 줄일수 있습니다. 한푼이라도 아껴야 맛있는 만두라도 사먹겠죠. 물론 이런 혜택도 지금은 프리미업맵버쉽 서비스인 스마일클럽이 최고 인것 같긴한데요. 이것은 조금 아래에서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처럼 지마켓 멤버쉽 등급이 낮아서 쿠폰한잔밖에 받을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가장 좋은 것은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는것입니다. 누구나 쉽게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지마켓 홈페이지 계정으로 접속하시고 진행만하시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만약 지마켓 바로가기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하시는 것입니다. 보통은 BEST FAQ를 통해서 많이들 답변을 찾을 수 있는데요. 이것이 어렵다면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합니다.



방법은 2가지로 G마켓에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 전화문의를 이용하는것입니다. 말로 설명할 자신이 없다하시면 지마켓에문의 서비스를 사용하시고 그냥 성격상 전화가 편하다 하시는 분은 1566 - 5701번으로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물론 주말까지 운영되지는 않는데요. 평일 기준 09시부터 18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 클럽은 매일 이시간에 상담이 된다는군요.



5월 20일 부터 시작된 Big SMILE DAY라는 행사가 요즘 엄청난 이슈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3일마다 20만원 쿠폰이라고 지금이 됩니다. 단 스마일클럽 가입자 분일경우에 혜택인데요. 일반 사용자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모든 제품, 상품에 적용되는것은 아닌데요. 판매되는 물품에 표시가 되어 있는 경우나 따로 정리되어 있는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기존 검색을 이용하셔서 간단하게 필터링을 사용하셔도 확인이 가능하죠.



추가적으로 브랜드 탭에서는 특정 업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쿠폰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LG전자, 삼성전자는 물론 정말 많은 기업이 참여하고 있어서 구매를 예정하고 있었다면 꼭 지금 상품가격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여기서 20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는 스마일클럽을 살펴봐야하는데요. 간단하게 살펴보면 유료 프리미엄 회원같은 것입니다. 1년을 기준으로 연회비 3만원을 내고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상품 구매시 사용이 가능한 37000원 캐시를 지급하니 손해볼께 없어보이는군요.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서는 20% 쿠폰을 제공하고 최고등급 12%할인권도 매월 자동지급된다고 하니 나쁘지 않은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는 피부관리에 좋다는 led마스크?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벌써 품절되었더군요. 여기까지 지마켓 바로가기 설명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더 늦기전에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팀뷰어 다운로드 설치  (1) 2019.05.25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0) 2019.05.23
글자수 세기  (0) 2019.05.21
우편번호 검색 영문주소 변환  (0) 2019.05.19
pdf파일을 한글파일로변환  (0) 2019.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