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인터넷은 많은 정보가 있지만 소통하기에는 쉽지 않은 환경입니다. 그래서 인지 많은분들이 카페나 기타 그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데요. 일면식도 없는 분들이지만 함께 소통하다보면 없던 정도 들어버리더군요. 그렇게 성장한 서비스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알려진 밴드이지만 pc를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서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사람이라는게 때론 사람에게 상처받기도하고 때로는 삶의 위로를 느끼기도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이런 서비스를 끊을 수가 없더군요. 국내에서는 다음 카페를 비롯해서 여러종류의 커뮤니티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네이버 밴드는 최근들어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기반의 서비스 입니다. 스마트폰의 대중적인 보급에 이어서 카카오톡처럼 크게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모임을 위한 공간이라는 표어를 가지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모임을 만든다? 무슨의미 일까요? 공통된 관심사, 혹은 단체, 직장에서 다양한 용도로 밴드를 이용하시는데요. 친구나 지인끼리 소중한 시간을 공유하거나 업무를 떠나 우리의 이야기를 남기는 용도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취미가 같은 사람들끼리 모여서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되었는데요. 모바일에서는 이미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iOS는 앱스토어등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까요? 일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이런 프로그램은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으니 말이죠.



인터넷에서 네이버 밴드를 검색해보시면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처음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화면중앙에 강조되고 있는 모바일 기기가 보이죠. 이곳에서는 아직 아이디가 없는 분들을 위해서 회원가입이 제공되고 있죠.




이미 가입도 되어있어서 아이디가 있는 분들은 하단에 있는 "이미 가입하셨나요? 로그인하길"를 이용해주세요. 처음 로그인을 선택하시면 휴대폰 번호 로그인이나, 네이버, 이메일, 페이스북등등의 계정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단 보통 PC에서 처음으로 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는 경우 인증과정이 필요한데요.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 코드를 웹페이지에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면 허용해두시면 되겠죠.



일반적으로 자신이 이용중인 밴드 아이디로 접속 하실경우 이미 본인이 이용중인 모임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이를 이용해서 열어보시면 되는데요. 이것이 밴드 pc버전 다운로드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실체는 따로 있기때문이죠.



웹브라우저 화면 중앙 오른쪽을 보시면 데스크탑 버전다운로드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를 선택해보시면 우리가 그렇게 찾아다니던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가 등장합니다. 2015년에 출시되었다고 하는군요.



화면 스크롤바를 조금만 아랫쪽으로 이동시키시면 화면에 초록색 4개의 메뉴가 등장합니다. 잘 읽어보시면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 설치파일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윈도우즈용 뿐만아니라 Mac용, 리눅스 용등으로 각각 제공되고 있습니다.


밴드pc버전공지사항

밴드 pc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이어서 설치를 진행해주셔야 데스크톱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처음 파일을 열어서 시작하시면 화면에는 영문으로 표시된 내용이 눈에들어옵니다.



어떤 계정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직 본인만 사용한다면 Only for me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죠.설치 폴더는 얼마든지 변경이 가능하니 필요한 위치로 선택하도록 합니다.



밴드 pc버전 설치 경로까지 지정하셨다면 이제 화면 하단에 있는 설치를 선택하셔서 프로그램을 인스톨 해주시면 됩니다. 금새 설치는 종료되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설치과정이 완료되고 나면 이제 사용중인 데스크톱 pc에서도 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로그인 해보시면 알수 있지만 첫 로그인시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인증과정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문자 인증까지 완료하셨다면 이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마음껏 밴드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프로그램 설치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지도 로드뷰 보는법  (0) 2019.05.27
팀뷰어 다운로드 설치  (1) 2019.05.25
지마켓 바로가기  (0) 2019.05.22
글자수 세기  (0) 2019.05.21
우편번호 검색 영문주소 변환  (0) 2019.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