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no1


오늘은 상업적으로 이용하기 좋은 이미지 사이트를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블로그나 사이트, 문서 작업 시에 매우 유용한 곳인데요. 최근들어 이미지를 사용할때는 꼭 라이센스를 확인하시고 이용해야합니다. 퀄리티 높고 깔끔한 이미지를 원하는 분은 무료 이미지 site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오늘 추천드릴 이미지 사이트는 바로 픽사베이(Pixabay.com) 입니다. 이미 국내에서 잘 알려진 무료 이미지 사이트인데요. 이곳에서는 이미지, 비디오, 에디터스 초이스 ,배경화면등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픽사베이를 검색하시거나 pixabay를 검색하시면 쉽게 해당 홈페이지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글도 제공되는데요. 홈페이지 주소뒤에 /ko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Pixabay.com/ko

수백만개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제공하고 있는 pixabay는 다양한 용도의 이미지를 찾아서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검색방법은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첫화면 중앙에 있는 검색창에 자신이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화면 상단에 위치한 이미지는 스폰서 이미지로 다른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지말고 하단에 무료 이미지라고 쓰인 부분에서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원하는 이미지가 큼직하게 나타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오른쪽에 쓰여있는 라이선스 정보인데요. 위 예시처럼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이 보인다면 사용하셔도 되겠죠?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사진 크기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큰 사이즈에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때는 경우에 따라서 구글 캡챠(인증)과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만 정상적으로 인증과정을 진행하시면 문제 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다음번에 다른 곳도 추천해드릴께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브라우저  (0) 2018.09.14
메모리 부족 해결방법  (0) 2018.09.13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알아보기  (0) 2018.09.05
가상화폐 빗썸 해킹사건 350억피해  (0) 2018.06.21
이오스 코인(EOS) 발행량  (0) 2018.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