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제거기 다운 설치

구라제거기 다운 설치

전세계에서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지만 우리나라만큼 복잡한 인터넷 보안소프트웨어를 쓰는 곳은 거의 없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창과 방패의 대결로 불리는 보안부분에서 자주 이용되는 액티브엑스 프로그램들이 있죠. 하지만 가끔 뉴스를 보면 성능저하에 주범인 경우도 있고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조금 허탈하군요. 아무튼 이런 상황을 해결하기위해서는 대책이 필요합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이런 상황을 벗어날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바로 구라제거기 라고 합니다. 데스크톱 pc 뱅킹의 주적을 pc뱅킹프로그램에 있다라는 문구로 자신의 프로그램을 개발자분은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런 툴로 인해서 피해를 보는이들을 돕기 위해서 개발했다고 합니다.




실제 블루앤라이브(BLUEnLIVE)가 개발하고 본인의 홈페이지(블로그)에서 구라제거기 설치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를 사용하시면 다양한 pc뱅킹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본인의 컴퓨터에 설치된 것들중에서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모르는 툴이 너무 많긴하죠.


*구라제거기 다운 방법


일단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괜찮은지 소개해드리고 가야할것 같은데요. 우선 2018년에 진행된 휴먼테크놀로지 어워드에서 이용자부분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기사에서 자신의 소신을 밝히기도 했죠.




현재 구라제거기 다운 개발자분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배포되고 있습니다. TEUS.me 라는 주소를 사용하고 계신데요. 처음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조금은 당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아닌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도메인을 변경해서 사용하시고 있는 것이니 놀라지 마세요.



구라제거기 다운 사이트 주소 : TEUS.me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선 왼쪽에 있는 카테고리 분류를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찾는 구라제거기 다운은 IT 카테고리 밑에 자작 프로그램 항목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보통 해당 게시판에는 몇가지 도구가 보일텐데요. 중요한것은 그 게시목록중 에서도 마지막에 올라올것이 최종이고 현재 우리가 받을 수 있는 최신 버전이죠. 보통 이전 게시글에 들어가시면 글 상단부분에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라는 문구가 보이실테니 최신글을 찾아보세요.



제가 글을 쓰는 일자를 기준으로 구라제거기 다운은 2.18a버전입니다. 해당 게시글을 선택하고 들어가시면 글 가운데쯤에 구라제거기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글에 써있는것 처럼 암호를 입력해야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구라제거기 설치 및 사용법은?

자 압축파일을 다운받아두셨다면 바로 설치를 시작해야 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구라제거기는 압축되어져서 제공되지만 실제로는 단일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압축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실행해주세요. 



위에서 이야기 드렸던것처럼 파일을 열기 위해서는 암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아까 다운받을 때 확인해보셨겠지만 개발자분 홈페이지 주소를 넣어주시고 확인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압축파일안에는 x64 / x86이라는 2개의 폴더가 들어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이용중인 윈도우즈 운영체제에서 시스템 종류가 무엇인지에 따라서 사용되도록 제공되는것입니다. 보통 윈도우는 32비트와 64비트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만약 맞지않는 실행파일을 열었을 경우 아래와 같이 오류 메시지가 등장하게 됩니다.



정확하게 이용중인 윈도우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궁금하시다면 제어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제어판에 들어가시면 시스템 및 보안이라는 항목이 있는데요. 거기에서 시스템을 선택하시면 시스템 종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실행파일을 열어보시면 이제 진짜 구라제거기가 등장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제거 할 수 있는데요. 목록에서 리스트가 등장하면 하나씩 선택하시거나 모두 제거를 이용해서 없앨수 있습니다.



물론 모두제거보다는 본인이 확인을 해보고 필요없는것을 우선적으로 삭제하면 되겠죠. 개인적으로는 어짜피 금융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시 설치되니 걱정없이 제거했습니다. 항목 지정 후 제거를 눌러주시기 만 하면 됩니다.



보통 제거를 선택하시면 순차적으로 프로그램 삭제가 진행됩니다. 알아서 언인스톨러를 불러주는것같은데요. 모든 과정이 종료되면 이제 깔끔한 pc에서 신나게 사용하시면 되겠죠. 수고하셨습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움증권 홈페이지  (0) 2019.05.16
사람인 연봉계산기  (0) 2019.05.14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0) 2019.05.06
컴퓨터 화면 캡처 방법  (0) 2019.05.03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2) 2019.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