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pc버전

배달의 민족 pc버전
etc2019. 5. 1. 17:32

배달의 민족 pc버전

우리나라 국민들의 야식을 책임지고 있는 서비스가 있죠. 2011년이었던가? 처음 해당 서비스가 등장했을때는 매우 의아했습니다. 그냥 업체에 전화하면되는데 굳이 이런 서비스가 왜 필요하지? 라는 생각이었죠.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었습니다. 발품팔아서 방문후 사와야 했던 음식점도 어느 순간 배달의 민족의 서비스로 받을 수 있으니 말이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한다는 측면이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저 또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점점성장하고 있는 이곳을 이용해서 마케팅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그런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배달의 민족 pc버전을 찾고계시던데요. 현재 인터넷에서 아무리 찾아보아도 실체가 없더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라고 배너가 달려있을 뿐이었죠.




물론 금전결제나 사용자의 전화번호가 필수로 필요한 서비스이다보니 당연히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사용자보다는 모바일고객이 더 중요했을것 같은데요. 아무튼 사장님들 입장에서는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달의 민족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업주분들은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pc버전을 사용하시는데요. 포스에서 사용할 프로그램을 찾아서 설치하시면 되지만 찾는 방법이 복잡합니다.



우선 pc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기위해서는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에 접속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원래 알고 있는 URL주소에서 ceo.을 추가하시면 되더군요.



이미 해당 사이트들은 대부분 이용해보셨을것 같은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관리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관리나 품절, 임시운영중지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죠. 가장 중요한 리뷰 관리또한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합니다.






포스에서 사용하기위해서는 pc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야하는데요. 일단 사장님사이트에서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서비스소개에 마우스를 가져가주시기 바랍니다. 화면에 안보이던 메뉴가 보일텐데요. 바로 결제라는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다음화면에는 바로결제에 관한 설명등이 등장하는데요. 우리는 "주문 접수 방식"이라는 항목에서 프로그램을 찾아야 합니다. 웹브라우저 스크롤바를 하단으로 이동시키면 화면에 "pc 주문접수 프로그램 다운로드" 라는 파란색 버튼이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이용해서 배달의 민족 pc버전 설치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별다른게 없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내용을 확인하시면서 다음 버튼을 선택하시면 금새 설치됩니다.



https://ceo.baemin.com/#/about/baro-order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것 같군요. 그럼 오늘도 내일도 대박나세요! 대한민국 전국의 자영업자! 화이팅!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스달 연대기 새로운 역사를 쓸까?  (0) 2019.05.11
1대 미스트롯 송가인 용두산 엘레지  (0) 2019.05.05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0) 2019.04.29
네이버 가계부 앱  (0) 2019.04.19
한글이름 영문변환  (0) 2019.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