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가계부 앱

네이버 가계부 앱
etc2019. 4. 19. 16:45

네이버 가계부 앱 추천


가정경제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항목이 있습니다. 바로 돈인데요. 본인의 성격이 꼼꼼하고 계획적이라서 관리를 잘하시는 분들은 크게 상관없을 태지만 저와같이 철저하지 못한분들은 꼭 가계부를 작성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산은 모으기는 어려워도 쓰는기 쉽기때문인데요. 계획적인 소비와 자신의 지출 스타일을 정리해두시면 빠져나가는 구멍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네이버 가계부를 이용해서 말이죠.




예전만해도 가계부라고 하면 줄이 잔뜩 그려진 노트에 하나하나 손으로 기입하는것이 전부였는데요. 영수증을 챙기기도 쉽지 않고 귀찮기도 해서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았죠. 보통 기록을 안하면 나중에 어디에 돈을 썼는지도 알기 어려워서 후회할일도 많아집니다.



네이버는 검색 포털사이트로 유명한데요. 다양하게 제공하는 서비스중 하나가 네이버 가계부라는 것인데요. 간단하게 카드도 자동등록되어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보통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을 사용하시면 바로 어플을 찾을 수 있는데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돼지가 그려진 하늘색 아이콘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이 사용중인 카드 사용내역이 문자로 오게되면 네이버 가계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자신이 잊고 있었던 내역을 확인하거나 관리하기에 좋은데요. 나중에 자신의 수입과 현금지출, 카드 지출등을 넣어서 얼마나 모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죠.



물론 저는 모으기 보다는 마이너스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수입보다 지출이 많다면 정말 열심히 관리를 시작해야 합니다. 가계부를 이용하시면서 잘못된 소비를 줄이고 그렇게 빠져나가는 금액을 보다 계획적으로 관리하시면 티끌모아 태산을 경험하게 되실꺼에요!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의 민족 pc버전  (0) 2019.05.01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0) 2019.04.29
한글이름 영문변환  (0) 2019.04.16
봄이 오면 변하는 것  (0) 2019.04.13
월드클라스 너목보  (0) 201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