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방법

추억의 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국내에서 레이싱이라는 장르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 있습니다. 그이름도 유명한 넥슨의 카트라이더라는 작품인데요. 어디서 본듯한 방식이라는 소리를 들었지만 독자적인 캐릭터들과 아이템, 맵을 만들어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입니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실제 해당 게임은 2004년에 등장했습니다. 약 17년정도 되었다고 하는데 요즘 학생들이 2000년대 생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진짜 1세대 레이싱게임이라도 봐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제가 학생때는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이 카트라이더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방식도 어렵지 않고 편하게 즐길수 있는 캐쥬얼한 감성덕분에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근들어서 많은 분들이 다시금 이를 찾고 있으신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기본소개

  1. 명칭 : 크레이지 레이싱 카트라이더 (Crazyracing Kartrider)
  2. 장르 : 자동차 경주
  3. 서비스 업체 : 넥슨
  4. 연령등급 : 전체 이용가

 

 

몇몇 분들이 오해하시는 부분들중 하나가 카트라이더는 유료도 무료다 라는 것인데요. 정확하게 말하면 무료로 플레이 할수 있지만 인게임 아이템을 팔고 있으니 부분유료화라고 보시는것이 맞습니다. 물론 안사도 즐길수는 있지만 차이는 분명 존재하겠죠.

추가적으로 제가 알아보는 카트라이더는 pc전용 게임입니다. 모바일에서 플레이 하시고 싶은 분들은 스마트폰 전용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라는 것을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것도 기본적인 설치를 무료입니다.

기본적인 서비스는 카트라이더 공식홈페이지를 찾아서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거기에서 보시면 오른쪽 상단부분에서 자료실을 찾을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받을수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다운로드 페이지

 

::: Enjoy Drift! -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

다운로드 카트라이더의 짜릿하고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다운로드 하세요! !설치가 안되시나요? 설치에 대해 궁금한 점은 1:1 문의를 통해 검색해주세요. 1:1 문의 바로가기 권장사양 권장사양

kart.nexon.com

다운로드 혹은 설치 시에 오류가 발생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결해 보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으니 한번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트라이더 공식 유튜브채널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공식 유튜브 채널 방문에 감사 드려요! (´▽`ʃ❤ƪ) 구독&좋아요👍누르고 모두 드루드루와다오! kart.nexon.com Welcome to the official channel of NEXON 'KARTRIDER'. Enjoy our official videos! 공식 카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