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홈 홈페이지 www.applyhome.co.kr

청약홈 홈페이지 www.applyhome.co.kr

내집을 한국에서 마련할수 있다는 것은 자신이 능력 혹은 열심히 벌어서 이거나 물려받은 재산이 많다는 이야기 일것입니다. 일반적인 상식으로 쉽지 않은 것이 주택구매이기 때문이죠. 이유는 명확합니다. 금액이 상상을 초월하기때문인데요. 직장인들이 1억을 모으는데 걸리는 시간이 평균 10년이 걸린다는것을 생각하면 5억이상하는 집을 산다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수 있죠.

청약홈-홈페이지-신규안내

아파트투유는 없다

예전에는 아파트투유라고 불리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청약이라는 시스템을 사용할수 있는곳으로 어쩌면 로또와도 같은 것이기때문이었죠. 중요한것은 그런 기회를 얻기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아파트투유폐쇄

집을 산다는것이 살아간다는 의미인줄 알았던 젊은 날의 순수함은 사라지고 이제는 어떻게든 나도 저기서 생활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게되더군요. 누구나가 행복해지는 세상이 오게되면 이런걱정은 없어질지는 모르지만 말이죠. 아무튼 이제는 아파트2you홈페이지가 아니라 청약홈이라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APT2you-서비스종료안내

청약홈 홈페이지 - 한국부동산원 운영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신청 방법부터 시작해서 청약 일정이나 분양정보, 경쟁율, 당첨자 조회, 모의 청약 연습이나 제도 안내등등을 쉽게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주택청약 청약홈 홈페이지 www.applyhome.co.kr

 

한국부동산원 주택청약

한국부동산원 주택청약 청약Home 입니다.

www.applyhome.co.kr:443

청약홈-홈페이지

대부분이 그렇지만 아파트 청약에 도전하시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자신이 유리한 가산점을 받을수 있도록 준비해야하는데 무주택세대주기간이나 청약통장 가입기간등도 중요하니 꼭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자세한 내용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sh공사 홈페이지 안내

 

sh공사 홈페이지 안내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하시는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를 오늘 소개합니다. 그중에서도 sh공사라고 하는 곳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아는 sh공사라는 것

itho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