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바로가기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IT2023. 6. 19. 18:14

사람 냄새나는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그방법은? 여러분은 커뮤니티활동을 즐겨하시나요? 많은분들이 모여서 대화하고 정을 나누는 서비스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네이버카페 또한 그런 곳중 하나입니다. 다음에서도 동일한 것으로 인기를 이어갔었는데요. 예전같지는 않더군요.

 

 

네이버 카페란?

네이버카페 라고 하는 이름은 진짜 누가 지은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매력적입니다. 사람들이 와서 휴식을 취하고 대화를 나누는 장소가 카페라는 것을 생각하면 이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일맥상통한다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네이버카페안내

 

아무튼 국내에서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카페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이용하는분들도 많죠. 아무튼 이들 커뮤니티의 영향력은 상상을 초월하기때문에 마케팅 타켓이 되기도 하고 금전적인 이슈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네이버아이콘
네이버카페아이콘

 

물론 네이버카페 이외에도 다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고, 밴드나 기타 다양한 커뮤니티가 있기는 하죠. 하지만 압도적인 회원수를 자랑하는 곳에서 만든 곳이다보니 상대적으로 이곳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죠.

 

 

 

먼저 인터넷에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인 naver.com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합니다. 주소야 그냥 넣어주셔도 되고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주소를 찾아들어가시면 되겠죠.

 

 

네이버메인

 

잘아시는것 처럼 네이버카페 외에도 정말 수많은 서비스들이 이곳에서는 제공되고 있습니다. 메일, 블로그, 지식iN등이 대표적인 부분일텐데요. 상단메뉴에서 네이버카페 바로가기를 찾아서 선택하시면 별도의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메인

 

현재 네이버카페에서는 생활, 동창동문, 지역, 취미등등 정말 많은 분야로 나누어져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이용하고 싶은 카테고리가 있다면 이러한 분류를 찾아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인기네이버카페안내

 

처음 네이버카페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간단하게 주제별 이나 랭킹순으로 나누어진 카테고리를 참고해보시면 좋습니다. 몇몇 그룹은 홍보용이나 이상한 곳들도 있기때문에 대중적으로 사람들이 찾는 곳을 이용하시는것이 좋겠죠.

 

네이버주제별카페
네이버 카페랭킹

 

추가적으로 네이버에서는 대표 카페라는 것이 있습니다. 한해동안 좋은 콘텐츠와 활동이 활발했던곳을 선정한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이부분에 선정되어지게 되면 다양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인기카페를 확인해서 가입하는것도 좋을것 같군요

네이버대표카페

*바탕화면에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생성하기

이제 우리가 사용하는 컴퓨터 바탕화면에 빠르게 네이버카페로 이동할 수 있도록 단축아이콘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실때 빠른실행을 도와주는것이 단축ICON입니다.

 

바로가기만들기메뉴

 

바탕화면에서 아무것도 없는 위치에서 마우스오른쪽을 눌러보시면 새로만들기 -> 바로가기 라고 쓰여진 기능을 찾으실 수 있을텐데요. 이것을 선택하시고 바로가기 생성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카페바로가기이름 입력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만들기 창이 등장하면 항목에 http://cafe.nver.com 을 입력하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다음 창에는 본인이 원하는 문구를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네이버카페바로가기 생성완료

 

원하시는데로 입력하셔도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이부분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마침을 눌러주시면 작업은 완료됩니다. 쉽게 만들수 있는 네이버카페 바로가기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 란? 네이버 바로가기 를 알아보기 이전에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국내 인터넷 생태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이트 중 하나인 네이버입니다. 이곳에서는 메일, 블로그, 지식인, 카페 등을 통해

itho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