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무료 다운로드

엑셀 무료 다운로드
IT2019. 4. 14. 20:58

엑셀 무료 다운로드

 

전세계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MS(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문서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지 못한분들은 없을것 같은데요. 그만큼 IT에서는 매우 중요한 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수식과 조건부 서식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엑셀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시간 우리가 알아보려고 하는 것은 엑셀 무료 다운로드 입니다. 이미 MS에서 제공하는 office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이들 접해보았을것 같은데요. 파워포인트, 워드와 함께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문서 전용 도구입니다.

 

 

 

 

엑셀은 아래와 같이 수많은 샐단위들이 뭉쳐있는 문서인데요. 덧셈, 뺄셈과 같은 사칙연산은 당연하고 다양한 조건부 서식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반복적인 작업을 해결하기 위한 메크로도 엄청 편리하죠.

 

 

그럼 어디에서 엑셀 무료 다운로를 진행할 수 있을까요? 이전과 달리 해당 프로그램은 번들형태로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100%유료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여러대의 pc에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얼마간은 구매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우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위해서는 홈페이지를 찾아보아야 합니다. 구글 검색창에서 엑셀을 넣어주시고 검색하시면 간단하게 홈페이지 주소를 찾으실 수 있을것 같군요.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에어서는 오피스 365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시면 워드, 파워포인트, excel등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정말 다행스럽게되 무료체험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인터넷에서 직접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도 많이 이용되고 있는데요. 네이버와 같은 곳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웹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사이트 접속후에 가정용을 선택하시면 엑셀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https://products.office.com/ko-KR/excel

 

말 그대로 프로그램을 구매해보기이전에 1개월동안 체험을 할수 있도록 제공되는 것인데요. 가정용을 선택하시면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물론 엑셀 무료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MS계정으로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에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계정이 있다면 전자메일, 휴대폰, 스카이프등으로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계정을 만드세요"를 선택하시고 신규로 생성하시면 됩니다. 절차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이후 엑셀 무료 다운로드를 받아서 이용해보시면 되겠죠. 물론 이것은 임시 방편으로 근본적인 상황을 해결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지속적으로 이용이 필요하시다면 폴라리스 오피스를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MS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들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회사의 도구인데요. 이것은 개인이 무료로 이용하기에 괜찮다고합니다. 물론 사용시 약간의 편집량 제한등은 있지만 그냥 쓸수 있다는 것이 좋죠.

 

네이버소프트웨어

이 도구의 사용법이나 구성화면도 거의 흡사해서 사용시에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군요. 자세한 제약사항이나 라이선스 관련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0) 2019.04.22
구글 영국사이트 바로가기  (0) 2019.04.17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저장위치 변경  (0) 2019.04.09
윈도우7 안전모드 부팅방법  (0) 2019.03.31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  (0) 2019.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