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아 복지몰 사이트

2021년도에도 우리의 일상은 멈추지 않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가 작년 한해 우릴 힘들게 만들었지만 이제는 이겨내고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새로운 삶의 방식에 적응하게 되었는데요. 백신 예방접종을 한 분들도 많아서 인지 휴가를 계확하는 이들도 있어서 베네피아 복지몰에 사이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2023년 기준 베네피아 복지몰 사이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네피아-복지몰-휴가샵홈페이지안내

베네피아 복지몰 이란?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 대표적으로 지원을 받을수 있는 것인데여. 이건 개인이 신청하는 것이 아니고 회사를 통해서 접수를 해야합니다. 이를 통해서 직원분들의 경우에는 비용지원을 받을수 있게되는것인데요.

 

 

 

정확한 혜택을 알아보시면 와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근로자가 20만원을 부담하고 정부가 10만원 기업이 10만원을 지원해서 총 40만원의 경비를 마련하게 됩니다. 이를 사용할수 있도록 만들어진게 베네피아 복지몰이라는 곳이 되어지겠죠.

베네피아-지원안내
지원금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는데 이건 회사에 담당자가 가입을 신청해서 진행해야합니다. 그냥 근로자가 들어가서 할수 있는 부분이 아닌게 기업 지원금부담이 있기때문이죠.보통은 연초에 신청은 선착순 모집을 진행합니다.

 

 

인원을 기준으로 보면 10만명 모집 완료시까지만 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지급 받은 포인트의 경우에는 열말까지 쓰실수 있는데 미사용한 포인트는 정부에서 지원한 비율을 제외하고 전액 환불을 해준다고 하니 좋군요.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아까도 말했지만 이렇게 받은 포인트를 쓸수 있는 곳이 베네피아 휴가샵 온라인몰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거기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용하시게 됩니다. 단 여기는 폐쇄몰이라서 일반인분들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베네피아 복지몰 휴가샵 바로가기 http://vacation.benepia.co.kr/

휴가샵안내
휴가샵 온라인몰

베네피아 복지몰 사이트 주소 : http://www.benepia.co.kr/views/main.html

 

베네피아

우리 회사 베네피아 찾기 소속 회사의 베네피아 복지 사이트로 이동하려면 회사명(한글) 으로 검색해 보세요! 이용 고객사 총 800개

www.benepia.co.kr

베네피아-공식홈페이지
베네피아 홈페이지

만약 본인 회사에서 사용하는 베네피아를 찾기 원하시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이후에 회사이름을 넣어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한글로 이름만 넣으면 관련된 곳이 잔뜩 보일것 같습니다.

베네피아-주소검색방법
서비스 찾기

거기에서 본인에게 맞는 홈페이지를 찾아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처음 들어가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아이디가 없을것 같은데여. 베네피아 사이트에서 임직원 아이디 발급이라는 메뉴를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안내
로그인화면

그럼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날씨가 덥긴하지만 냉방병이 올수도 있으니 에어컨은 조심히 사용하세요.

휴가샵-이벤트

추가적으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도 있으니 이용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Z폴드5 및 Z플립5 사전구매 혜택 요약

 

삼성 갤럭시Z폴드5 및 Z플립5 사전구매 혜택 요약

얼마전 삼성전자에서 신기종 스마트폰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하는 삼성 갤럭시 Z 폴드5와 Z 플립5 입니다. 오늘 간단하게 사전구매시 제공되는 혜택과 함께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itho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