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팀목자금 플러스 누리집

4차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플러스

바로 오늘 2021년 4월 26일부터 버팀목자금 플러스 누리집에서 진행되는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이라는것인데요. 일단 오늘부터 시작된 신청은 2021년 5월 14일까지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당연히 누리집 홈페이지에서 말이죠.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난것같은데 코로나19바이러스는 멈추지않고 감염자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이전에 진행된 재난지원금은 이제 4차까지 진행되어지고 있는데요. 앞서 시행된 버팀목자금 플러스는 신속지급 대상자 분들이 받았습니다.

 

 

오늘 4월 26일부터 시작되는 버팀목자금플러스 같은경우에는 확인지급이라는 것인데요. 앞서진행된 신청에서 신청이 불가능했던 몇몇 대상자 분들이 접수하는 기간입니다. 예를 들면 미성년자 또는 공동인증서가 없어서 못했던 분들 같은 경우죠.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일자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2021년 4월 26일부터 시작입니다.당연히 지원대상이었지만 추가적인 서류제출을 통해서 확인이 되면 지원금을 신청하는 분들도 이번에 포함되는데요. 예를 들면 지자체를 통해서 받은 행정명령이행확인서등을 제출하거나 부가세확정 신고서가 필요한분들 말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기억하셔야 하는것도 있는데요. 이번에도 진행되는 신청은 버팀목자금 플러스 누리집에서 가능한데요. 혹시 오프라인에서 신청하실 분들은 아직입니다. 방문으로 신청을 하려면 5월 7일부터 14일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역센터에 직접 가셔야 합니다.

 

 

당연히 하나하나 서류를 검토해야하는 작업이 포함되어지게 되기때문에 이를 통해서 실제 지급을 받기 까지는 좀 걸릴것으로 보입니다. 당연히 나중에 궁금하신 사항이니 문제가 있다면 문의를 하시면되는데요.

이미 버팀목자금플러스 114라고 해서 이런 FAQ나 채팅상담등을 받을수 있는 누리집이 별도로 운영되고있으니 이를 들어가셔서 추가적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www.xn--114-bc9lu90be4d8zdrwq6xksy2a1ye.kr/

 

버팀목자금플러스114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플러스 채팅상담 공간입니다. 더 든든하게 여러분의 내일에 플러스가 되는 버팀목자금플러스

www.xn--114-bc9lu90be4d8zdrwq6xksy2a1y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