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교육청 office 365

경기도에서 교육과 관련된 여러가지 일을 하는 기관이 있는데 그게 바로 교육청입니다. 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을 위해서 부단한 노력으로 지원을 하는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정책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실제 필요한 프로그램에 대한 부분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office 365나 한컴과 같은 도구를 들수 있는데요. 학교생활을 하다보면 당연히 문서를 작성해야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꺼에요. 그럴때 쓸수 있는것이 바로 이런 도구 입니다. 

 

 

고늘 알아보려고 하는것이 바로 경기도 교육청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입니다. 간단하게 찾아볼수 있는 이것을 활용하시면 별도로 구매할필요는 없으니 좋겠죠. 단 조건에 맞는분들만 말이죠.

기본적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경기도교육청에서 운영하고 상용클라우드서비스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야 하는데요. 여기에서 우리가 말하는 오피스365서비스를 신청할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해야하는것은 사용 조건인데요. 아무나 사용할수 있는 권한을 주는것이 아니고 경기도에 교직원이시거나 학생이라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아니라면 못쓴다는 것이겠죠.

인터넷에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게되면 거기에서 사용을 시작할수 있는데요. 사이트 중앙부분에 있는 클라우드 환경의 오피스 Microsoft 365라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중요한 것이 있으니 살펴보겠습니다.

그게바로 마이크로 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하는것입니다. 당연히 그러려면 계정생성을 해야하자나요. 학생이나 교직원등으로 나뉘어서 가입을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경기도 교육청 office 365 상용 클라우드 사용 방법

1. 학교에서 가입 인증키 확인후 공식 홈페이지 접속.
2. 교직원 / 학생 계정 생성 진행.
3. 계정 생성시에 본인확인(휴대폰인증)이 포함되어 있음.
4. 가입 완료 후 "Microsoft 365 사용하기" 선택.
5. 이후 홈화면에서 office365 앱 사용.

만약 전학을 가능 경우에 기존 계정을 쓸수 있는지 궁금해하시기도 하는데요. 공식 사이트에서 답변을 확인해보면 직전 학교의 관리자가 삭제하지 않는다면 쓸수는 있지만 지워질수 있으니 새학교에서 다시 계정을 만들고 백업자료를 옮기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경기도 교육청운영 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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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교육청 상용클라우드서비스 지원시스템

모든 장치에서 언제 어디서나 웹오피스, 클라우드 저장공간, 소통협업 등 교육용 상용클라우드서비스 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 본 시스템은 Microsoft 365와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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