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일 daum.net hanmail.net

다음 메일 daum.net hanmail.net

daum

이제는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사이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예전부터 유명한 한메일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분들도 많으실것 같습니다. 지금이야 다음 메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는데요. 

 

 

현 카카오와 합병된 다음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주소도 daum.net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전에 이용하던 hanmail.net을 사용하셔도 동일한 사이트로 연결되어지게 됩니다.

e mail

예전에 운영되었던 사이트이름이 한메일 이었지만 지금은 다음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것 같은데요. 기존에 쓰던 이메일 주소도 동일하게 쓸수 있고 로그인도 가능 하더군요.

 

 

물론 이제는 이메일주소가 hanmail이라는 것이 들어가지는 않아요. 카카오계정으로 통합되었기때문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셔도 해당 내용을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

요즘에는 기존과 같이 컴퓨터에서 다음 메일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물론 있기는 하지만 모바일기기에서 쓰는 분들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별도의 어플을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도 있고 웹을 쓰기도 합니다.

다음 포털

정상적으로 다음 메일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다음 검색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상단부분을 보시면 됩니다. 거기에서 메일이라는 문구가 보일꺼에요.

다음 메일 바로가기

 

Daum Mail

외부 메일도 한눈에 흩어져 있던 모든 메일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요! Daum 메일뿐만 아니라 네이버, 지메일, 야후, 회사, 학교 메일 등 사용 중인 메일 주소를 간편하게 연결하여 'Daum 메일앱'에

mail.daum.net

로그인

기존에 사용하시는 아이디를 사용하시고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실껍니다. 카카오계정이나 다음아이디를 쓸수 있는데 한메일은 당연히 daum아이디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